본문 바로가기

new

위대한 쇼맨(2017). 뮤지컬의 감동이 극장에 퍼진다

위대한 쇼맨의 환상적인 이야기

뮤지컬 영화'위대한 쇼맨'은 세계를 매료시킨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를 다룬다. 뮤지컬 속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합니다. 또한, 제작팀 '미녀와 야수'와 작사팀 '라라랜드'의 조합을 통해 더욱 풍부한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을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관객들에게 재미와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위대한 쇼맨의 출연진 소개

채리티 바넘(미셸 윌리엄스)(아동 역할: 스카일러 던) : 상류층 가정에서 태어난 그녀는 소꿉친구인 가난한 바넘과 결혼할 수 있을 만큼 완고한 신념을 가진 여성입니다. 극도로 보수적인 상류층 남자인 그의 아버지는 그들의 관계를 눈치채고 채리티를 멀리 떨어진 기숙학교에 보냈지만 그녀는 아버지에게 굴복하지 않고 바넘과 계속해서 러브레터를 주고받았고, 결국 그녀는 너무나 멋진 바넘과 결혼했습니다. 결혼 후에도 상류층 아이들이 딸들을 무시하였지만 채리티는 끝까지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는 상류층의 이면을 가리키며 좋은 사람 몇 명만 있으면 된다"고 말합니다.

필립 칼라일(잭 에프론) : 그는 연극 작품의 성공을 통해 여러 번 부와 명성을 얻은 잘 생긴 상류층 청년입니다. 천박함 때문에 상류 사회에서 무시당한 바넘은 그들에게도 어울리는 쇼를 만들기 위해 파트너십을 제안합니다. 그들은 비행사 앤 휠러에게 첫눈에 반하지만, 그녀의 얼굴과 흑인인 안나를 바라보는 시선 때문에 앤에 대한 사랑에 어려움을 겪는다. 결국 은퇴한 모자를 바넘이 데려가 쇼맨으로 무대에 서고, 서커스의 끝에서 앤에게 키스하면서 사랑은 마침내 성취된다. 이 영화에서만 불 속에서 무력한 바넘을 되찾는 은인입니다. 그는 자신을 고용하러 온 바넘에게 이익의 10%를 요구했지만, 새로운 사업에 올인한 바넘(제니 린드가 말함)과 달리 거액 대출을 받아 집을 허물고 그 돈을 모아서 나누어 주었다. 그 돈을을 사용하여 서커스를 운영하였습니다.

앤 휠러(Zendia) : 공중 곡예사. 그의 형 W. D. Wheeler와 함께 Barnum의 서커스에 합류하여 공중 곡예를 합니다. 영화에 출연하지는 않았지만 앤은 오빠와 달리 얼핏 보면 백혈구가 섞이지 않고는 나올 수 없는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여배우 자신은 백인 어머니와 흑인 아버지가 혼재되어 있다. 한편, 형은 부모 둘 다 흑인인 듯 보이지만 랜덤 캐스팅이 아니었다면 두 사람의 가정환경은 순탄하지 않았을 것이다. 필립 칼라일과 앤 휠러는 첫눈에 서로에게 묘한 감정을 느꼈고, 제니 린드가 필립과 함께 공연하는 것을 보고 서로의 손가락을 비비며 결국 손을 맞잡고 서로의 감정을 확인했습니다.

Letty Roots(Keala Settle) : Barnum의 서커스 멤버 중 한 명. 이상한 사람에 대한 소문을 들은 바넘은 어디선가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듣고 깜짝 놀랐다. 처음에는 바넘에게 헤어지자고 하는 등 좋지 않은 생활로 인해 자신을 의심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후 바넘의 식구들을 가족이라고 할 만큼 마음의 고향을 찾아 자존감을 키웠습니다. 연극 '디스 이즈 미'에서 최고의 노래를 불렀다는 사실이 회복되고 있는 것 같다. 서커스 공연자들에게 이것은 큰 일입니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서커스에서 주로 가창력을 발휘한다. Keala Settle은 또한 실제 가수입니다.

찰스 스트래튼/톰 아일(샘 험프리) : 아기만한 난쟁이. 바넘을 한 번 봤기 때문에 멤버를 모집한 바넘이 가장 먼저 찾아왔다. 처음 왔을 때 사회에 대한 걱정이 너무 커서 거절했고 부모님도 부끄러워해서 바넘이 도착했을 때 아들이 없다고 했다. 그러나 Barnum은 Charles의 군인에 대한 갈망을 포착하고 그것을 사용하여 모집에 성공합니다. 바넘의 서커스단에 합류해 작은 장군으로 일한다.

아일랜드 자이언트/바실리 팔보스(Lida Spiegel): 키가 매우 크고 거인 같은 남자. 바넘이 영입할 때 직접 만나러 갔는데 키가 너무 커서 의자에 서서 악수를 해야 했다. 덧붙여서, 배우 레다 스피겔은 실제로 키가 212cm인 파이터인데, 좀 더 자극적인 소재를 원했던 바넘은 원래 키가 큰데 가짜 다리까지 가졌던 바실리를 우스꽝스러운 수준의 거인으로 만들었다.

 

영화 위대한 쇼맨의 스토리

19세기 미국. 밝은 조명 아래에서 세계 최대의 쇼를 진행하는 Phineas Taylor Barnum으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어린 시절의 환상이자 꿈일 뿐입니다. Barnum은 낡은 구두로만 사는 가난한 구혼자의 아들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아버지를 따라 집으로 돌아가 부유한 상류층을 위한 양복을 만들었습니다. Barnum은 Charity 가족의 딸과 오랫동안 알고 지냈으며 그녀의 에티켓을 배우면 의도적으로 농담을 하고 Charity를 웃게 만듭니다. 그러나 보수적인 채리티의 아버지는 이를 보고 바넘의 뺨을 때리며 딸과 떨어져 있으라고 재촉한다. 하지만 이미 특별했던 바넘과 채리티는 시선을 피하며 애정을 드러낸다. 채리티의 아버지는 그녀를 먼 기숙학교에 보내지만 바넘과 채리티는 그녀의 편지를 주고받으면서 계속 서로를 사랑합니다. 이때 바넘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직장을 잃었고 바넘은 집을 잃고 거리에서 생활하며 가난에 시달렸지만 교묘하게 채리티에 편지를 쓰며 관계를 유지했다. 이후 바넘은 쓰레기통에 버려지는 신문을 수거하며 힘든 삶을 살고 있으며, 하루 세 끼의 식사와 주택, 급여를 제공하는 미국철도공사(American Railroad Corporation)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세월이 흐르고 성숙한 바넘은 채리티의 집에 찾아가 그녀를 공식적으로 받아들인다. 채리티의 아버지는 채리티가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바넘과 채리티는 바넘의 가난에 지쳐 작은 집을 찾기 위해 뉴욕에서 신혼여행을 시작한다. 그리고 곧 그들은 사랑의 열매인 아이를 갖게 될 것입니다. 시간은 또 흘러갑니다. Barnum은 또한 직업을 얻었고 Charity, Caroline Barnum 및 Helen Barnum과 함께 두 명의 사랑스러운 딸이 있습니다. 그러나 채리티 신부가 말했듯이 바넘은 가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남중국해의 무역선이 태풍으로 침몰했을 때 Barnum의 회사는 파산했고 Barnum은 새로운 생계 수단을 찾아야 했습니다. 한편 캐롤라인은 값비싼 발레 슈즈를 선물로 받고 싶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채리티와 그의 딸들에게 라이트 쇼를 보여주면서 바넘은 잊혀진 위대한 쇼의 주인공이 되는 꿈을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