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빨간 모자의 진실(2005). 동화속의 진실이야기

동화속의 빨간모자에 대한 다른 이야기

모든 것은 요리책을 훔치는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장에 있던 용의자 4명은 이유도 모른 채 범죄자로 심문을 받는다. 크고 순진한 눈을 가진 귀여운 빨간 모자, 보는 사람마다 교활하게 쳐다보는 교활한 늑대, 항상 친절하고 따뜻한 우리 할머니, 도끼를 들고 그것을 설정하는 무지한 도끼. 그들은 상반된 증언을 통해 결백을 주장합니다.

 

영화 빨간 모자의 진실의 주인공 소개

빨간모자 : 베이커 가문의 유일한 혈통인 파케트 가문의 혈통으로 여겨지는 붉은 반다나를 메인 드레스로 고집하는 10대 초반의 소녀. 자유분방한 할머니의 유전자 때문에 숲을 벗어나고 싶어하고 과잉보호를 싫어한다. Puckett 가족에서 성공하기 위해 그녀는 평소와 같이 빵을 배달하여 생계를 꾸립니다. 이후 그녀의 용기와 무술을 보고 인생을 살았고, 해피엔딩으로 탐정으로 인정받았다. 그녀는 의외로 싸움을 잘한다. 그녀의 두 번째 부분은 그녀의 할머니가 과거에 쿵푸를 배웠고 이 할머니의 성격을 닮아 현재의 위치에 올랐다는 것입니다. 1부에서는 진짜 무술을 잘 몰라서 진압이나 즉흥에 관한 이야기였다. 우리에 갇힌 토끼의 역행을 하는 등 활동적이다. 마녀에게 특별히 훈련을 받은 할머니는 자신의 상처와 죄책감을 동시에 느끼며 "빨간 두건이 함께였다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며 제대로 잠에서 깨어났다.

늑대 : 이름은 늑대지만 실제로는 늑대의 친척인 요크셔 테리어입니다. 그는 직업이 저널리스트였으며, 빨간망토가 빵집의 체인 폐쇄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따라갔을 때 빨간망토가 그를 붙잡고 꾸짖었습니다. 2부 기자가 아닌 해피엔딩 수사팀 소속이어서 하차한 것으로 추정된다. 마녀의 집에 납치된 헨젤과 그레텔을 구하기 위해 가짜 수염으로 변장하는 어처구니 없는 발상을 합니다.

Paquet 할머니 : 빨간망토의 할머니. 그녀는 에피소드 2에 등장하며 그녀의 전체 이름은 Abigail Puckett입니다.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로서 이중생활을 하고 있지만 그녀는 누구보다 손녀를 사랑한다.

보잉고 : 토끼는 빨간망토의 친구입니다. 그는 점프할 때마다 소리를 낸다. 원래 머핀의 조수였으나 머핀맨이 레시피를 훔쳐 파산하면서 실업자가 되었다. 그는 케이블카를 타고 산을 올랐지만 갑자기 케이블카 문이 열리고 레드햇이 추락했습니다. 이 밖에도 '모든 진술서'에 출연해 할머니 사인 받기, 늑대가 할머니 집까지 가는 길 단축하기, 꼬치 트럭을 훔친 커크를 위로하는 등 소소한 소소한 면모를 자랑했다. 사건의 진면목이자 위선자인 진의 최종보스. 그는 요리책 절도 사건의 진짜 범인이었다. 빨간망토가 푸니쿨라 문에 기대어 있는 동안 문을 열고 떨어뜨리고 요리책 바구니를 노렸지만 바구니도 넘어져 떨어졌다. 스키 대회의 4명의 더러운 스키어들은 그의 부하들이며, 그들은 또한 Kirk의 난파된 야키토리 트럭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케이블카 정류장을 은신처로 삼아 앞으로의 계획을 위해 다양한 장비를 준비했습니다. 후반이 끝나갈 무렵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요리책을 들고 온 그녀는 이제 머핀맨과 할머니 앞에서 노닥거리는 것도 지겹다. 토끼 차기, 귀 비비기를 잘하며 귀를 손처럼 사용하여 빨간망토의 공격과 반격을 모두 막아낸다. 램프에 매달려 있는 노부인에게서 떨어지는 땀에서 헤어스프레이 냄새를 맡는 것조차 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었다. 하지만 푸니쿨라 케이블로는 장거리 이동이 불가능해 부하직원의 등에 올라타야 하는 상황이 발생해 트럭에 던졌다.

마피아 보스 : 본명은 자이언트이고 2부에 등장하는 악당이다. 마피아 보스로 주로 밀수업자, 강도, 펍을 운영한다. 모티프는 잭과 콩 거인인 것 같습니다. 영화 중간에 잭을 먹었다고 한다.

 

영화 빨간 모자의 진실의 스토리

모든 것은 요리책을 훔치는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장에서 용의자 4명은 영어를 못하는 범죄자로 크게 심문을 받는다. 크고 순진한 눈을 가진 작고 귀여운 빨간 모자, 보는 사람마다 교활하게 바라보는 교활한 늑대, 항상 친절하고 따뜻한 우리 할머니, 도끼를 들고 그것을 설정하는 무지한 도끼. 그들은 모순된 증언을 통해 자신의 결백을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외모와 완전히 다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빨간망토는 어린 나이에 과감하고 무례한 소녀, 할머니는 익스트림 스포츠 등 활발한 이중생활을 하는 신비하고 기발한 할머니, 늑대는 항상 너무 빠르거나 한 발 뒤처지는 특기 기자, 소심하고 겁이 많아 도끼를 든 남자 개미 한 마리도 죽일 수 없는 순진한 이웃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러한 터무니없는 주장을 하는 피의자들의 알리바이가 완벽하다는 점이다. 사건은 점차 미궁에 빠지고, 숲의 평화를 깨뜨릴 진실이 밝혀지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