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스튜어트 리틀(1999). 가족의 일원인 스튜어트

영화 스튜어트 리틀의 출연진 소개

지나 데이비스는 엘리노어 리틀 부인 역할을 합니다. 출연작(에이바 2020, 자연스럽계 : 알리스 기-브라쉐의 전해지지 않은 이야기 2018)

휴 로리는 프레데릭 리틀 역할을 맡았습니다. 더 퍼스널 히스토리 오브 데이빗 코퍼필드 2019, 홈즈 앤 왓슨 2018

조나나 립니키는 조지 리틀 역할을 합니다. 광대 케인 2017, 라임라이트 2017

마이클 J 폭스는 스튜어트 리틀 목소리 역할을 맡았습니다. 어제가 오면 2019, 배드 레퓨테이션 2018

네이단 레인는 스노우 목소리 역할을 맡았습니다. 시트리 홀의 실종 2017, 노 페이 누디티 2016

 

영화 스튜어트 리틀의 스토리

The Little Family의 갈색 벽돌 집은 뉴욕시 센트럴 파크를 둘러싸고 있는 5번가의 칙칙한 회색 집 사이에 있습니다. 어느 날 Little, Mrs, Mrs and Mrs Little은 스튜어트라는 귀여운 작은 쥐를 입양했습니다. 그러나 스튜어트를 싫어했던 두 명의 리틀 가족 구성원이 있었습니다. 리틀의 사랑스러운 아들 조지(조나단 립니키)와 그의 집 고양이 스노우볼. 조지는 스튜어트가 예상했던 남동생 대신 집에 왔을 때 매우 실망했습니다. 스튜어트도 최대한 빨리 리틀패밀리에 적응하려고 노력하지만, 애초부터 쉽지 않다. 조지는 스튜어트를 자신의 형제로 여기지 않지만 많은 친척들에게 자신은 쥐일 뿐이라고 말하고 고양이 스노우볼도 스튜어트를 주인으로 섬길 수 없다고 자랑스럽게 선언합니다. 게다가 조지의 실수로 인해 스튜어트는 세탁기에 들어가 세탁물을 가지고 빙빙 돌다가 리틀 부인에게 구출된다. 스튜어트는 가족과 떨어져 있다고 느끼며 스노볼에게 쫓기다가 우연히 조지의 스튜디오에 들어선다. 그런 다음 스튜어트는 그에게 보트를 끝내달라고 요청하고 조지는 작업장에서 일을 그만두고 센트럴 파크에서 요트 경주를 합니다. 스튜어트의 도움으로 요트 경주에서 우승한 후 조지는 마침내 스튜어트를 자신의 남동생으로 인정하고 진정한 작은 가족이 된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스놀은 모든 것이 스튜어트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갑자기 리틀 가족에 대한 관심을 잃고 스튜어트를 그의 손에서 쫓아내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스노벨은 스튜어트를 제거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자 길 잃은 고양이 몬티에게 스튜어트를 제거하도록 설득합니다. 몬티는 스튜어트를 위험에 빠뜨리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는 골목의 고양이 보스 스모키에게 도움을 청한다. 제7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시각효과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비평가, 관객의 감상평

평가1 : 정말 귀여운 영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생쥐도 너무 귀엽고 남자 배우아이도 너무 귀엽고 재밌는 영화지만 한편으로 가슴이 따뜻해지고 했습니다.

 

평가2 : 동일한 인종이 모여 사는 우리와 다르게 다민족이 혼재해서 삶을 살아가는 미국 뉴욕의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평가3: 정말 상상력이 뛰어난 영화라고 볼 수 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영화가 자주 등장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가4 : 정말 즐겁게 본 영화입니다. 스튜어트는 너무 귀엽고 어떤 기술로 만들어졌는지도 궁금하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기술을 개발해서 좀 더 새로운 영역의 영화들을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평가5 : 예정에 개봉했을 때 극장가서 보고 오늘 우연히 티비로 봤는데 조그마한 생쥐와 인간의 가족애가 보이네요.

 

평가 6 : 이 쥐 모르시는 분 없죠? 오늘의 리뷰 스튜어트 리틀, 세계3대 쥐에 빛나는 스튜어트 리틀이 이번 리뷰의 주인공이다.

 

평가7 : 생쥐가 나오는 스튜어트 리틀, 생쥐가 한 가족인데, 그냥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가볍게 재미있게 봤고요. 저는 생쥐를 좋아하지 않는데, 사랑받는 스튜어트 리틀을 보니 좋았습니다.